#간만에 Stroies

642,969 Posts

Top Posts

⠀ 열심히 하자.

@daily_sssong  . 오늘의 일상 땅에서는 귀뚜라미 등에 업혀오고, 하늘에서는 뭉게구름 타고 온다고 할 정도로 여름이 가고 가을이 드는 계절의 엄연한 순행을 드러내는 시기, 절기가 지났다.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됨을 알려주듯 바람도 시원해지고 남산에 있는 나무에는 주황빛 물이 들었다. 예쁘게 물든 나무와 신선한 바람과 함께 상쾌한 기분으로 맞이한 주말이다. #주말나들이  #데일리  #일상  #처서  #14절기  #단풍나무  #주황빛물  #시원한  #바람  #간만에  #나들이  #휴식  #이게  #바로  #바캉스 

. 또영이 저녁 먹여서 씻기고 신랑 먹을 과일까지 준비해두고 나오니 맴이 편하네유ㅋ 이제 불금 보내러 가즈아😁ㅋㅋㅋ오랜만에 절친이랑 달리기로해서 느므 씐나요 히히 아침부터 ✨닥터엔디에스✨팩 해줬더니 진쯔루 메이크업 짱 잘 받았어욬🤟🏻히히히 이전 피드 쌩얼 사진 내려야 하나욬ㅋㅋㅋ . . 🎈공구는 내일 자정까지 입니다🎈 언제 또 이런 구성이 올지 몰라요 정말 단품으로라도 경험 한번 해보시라고 완전 강추하고픈 #인생리프팅팩  입니당 🍒추가구성🍒으로 드리는 한정수량도 곧 마감 될듯합니당 서둘러 쥬세용💛 #불금 #가즈아 #간만에 #달리는날 #신랑찬스  #리프팅팩 #공구중 #아주미셀피 #줌마그램  #셀카그램 #뷰티템추천 #인싸템 #대란템  #beautycare #skincare #selfie #selcagram 

‘ 오랫만에 외출🎈 나오니까 기분 또 좋네😊

Salt lake에서 버블티 맛보고~중국식당 대륙의 스킬~~짬뽕이 거의 세숫대야 크기🍜#salt  lake city#tea  bar#망고버블티🍐 #lol  #맛나  #백미향  #중국식당  #간만에  #얼큰이  #👍#boba  tea#🇺🇸 

갑시다 놀러🚘

Recent Posts

할아버지 방방을 시작으로 놀이터 그리고 초등학교에서 자전거 라이딩 대성공 늘 집에만 있는 아들들한테 미안했다. 제대로 어딜 놀러가지도 못하다보니.. 한창 뛰어놀 때인데 말이다. 역시나 밖에 나와 노는 모습 보니 신났고 즐겁고 재밌어하니 흐뭇하다. 시간이 지나면 막내 지현이도 함께하겠지. #20190824  #청주 #금천동 #할아버지방방 #6단지놀이터  #동주초등학교 #신나게 #즐겁게 #뛰고 #타고  #지대로 #간만에 #밖에서 #노는모습보니 #좋다  #우리가족 #소영 #규태 #규빈 #지현 #사랑해  #웃어행복해지니까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순간순간이 #행복하구나 !!!!!

#간만에  셀카😜 #셀카어떻게  찍는고야😂 #너무오래되서  기억안나😞 #열심히  다이어트중🤗🤗💓

회사 처음설립부터 지금까지 8년넘는시간동안 처음 장사하던 시절부터 도매를 하면서 온라인팀 도매팀 ,행사매장팀원들이 생기며 첫 야유회!! 밤새 놀고 아침부터 캠프통아일랜드! 갓다가 간만에 시간나서 부모님 뵈러 시골 내려오는중 풍경까지 예술이네ㅎ 더 성장해서 결혼준비도 하구 좋아하는차 큰집까지 35안에 목표 꼭이루며 멋지게 살자!! #간만에  #업뎃  #캠프통아일랜드  #빠지  #가평  #야유회  #mercedes  #mercedesbenz  #bmw  #m4  #벤츠  #풍경  #선팔  #맞팔  #언팔싫어요  #팔로우  #팔로우반사  #댓글  #소통  #데일리  #일상  #소통  #좋아요  #좋아요반사  #life  #likeforfollow  #follow 

난분명 조개구이가 먹고싶어왔는대.. 랍스터를 더맛나게먹었어😊 . . . . . #을왕리 #바람쐬러 #조개구이 #랍스터 #칼국수 #회#먹스타그램 #먹방 #배터짐 #좋구나 #간만에 #데이트 #부부스타그램  #일상 #주말 #토요일 

#주말 #운동3일차 #열심히 #불태우자 #치골  #물마시기 #힘듬 #beyonce #비욘세처럼  #딱좋아 #샘김 #새롭네 #울산북구 #마사지 #간만에 #릴렉스 #고맙숨다  . . . . . . . . . . . . . . . . . . 10시 야구하고 귀가한 남편과 바톤터치~ 살에 묻힌 치골찾아 주말도 쉬지않고 운동 오늘도 물마시기 미션ㅠㅠ 운동보다 더 힘듬 운동3일차 왜 몸은 더 힘든건지ㅠㅠ 지치려는 차 비욘세가 똬악~힘내서!! 오늘은 50분 지나서야 물 다마심 헉헉헉... 운동보다 물마시는게 더 힘들당 운동끝나고 집에오니 셋이 낮잠 쿨쿨쿨 바람직하고 아름답구려 ♡ 이모찬스로 바로 마사지 고고~ 운동후에 마사지라뉘 코스 최고최고ㅋㅋ 오랫만에 이모랑 마사지 데이트 완전 좋다요 돌아온후 남편과 바톤터치!! 남푠은 스크린으로 총총총~ 오늘 각자 따로놀기ㅎㅎㅎ 애들은 누나 형아같은 삼촌 이모와 신나게 나는 우리이모랑 신나게~ 남푠은 야구에 골프 바람직한 힐링타임 . .

짜자자장~ 난 한젓가락 #유성 #구암동 #짜장면  #간만에  먹네 #아니  다들 왜 오바이트하는데ㅋ #술을끊던  #목숨을  끊던 # 쪼랩들

19. 8.24.토. 오늘의 저녁!!! - 한우~~🐂🐂 - 쏘맥~🍺🍺 - 육회~~~~~ - 여러가지 반찬들 역쉬 소고기는 입에서 녹네 순삭되버리는 고기^^ 한국떠나기 5일전... 가족들과 마지막 외식!!! 집가서 자고 내일 얼른 짐싸고 나갈 준비하자~~~~ . . . . . #한우  #소 #소고기  #맥주  #소주  #소맥  #쏘맥  #쏘주  #술한잔  #술 #외식  #가족  #맛집  #꼬기  #고기  #토요일  #간만에  #주말  #냠냠  #육회  #소고기회  #사르르  #사르륵  #순삭  #녹아  #녹아요  #좋반  #맞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 간만에 지완이 친구네랑 캠핑 이제 시즌이네 밤에 전기장판에 난로까지 시즌이다 즐기다갑니다 #간만에  #가족  #캠핑  #camping  #물놀이  #시골  #자연  #동네  #친구 

#Museumsuferfest2019 #Frankfurt #k-pop#tochter #박물관축제 #채유참여 #간만에  축제갔다.사람도 많고 많이 덥고 그래도 친구들과 맥주한잔 좋다

딸과의 데이트♡ #간만에  사치부리러 가는중~ #모녀  신났당 ㅋㅋ

. 정신이 국가대표 #명언  #긍정  스타그램 이래서 #손흥민  #존멋  #간만에  #피드  #좋은건공유  #존잘  #멋짐  #폭발  #데일리  #세상에  #꽁짜  로 얻어지는건 #없다  #gohardorgohome  #힘내자  그램 #우주최고  #멋남  #일상  #글스타그램  #화이팅  👍

노래방 땜빵. 졸립다

봤다 스쿨오브락 재밌는데 웨버아저씨 너무 자신의 빻은 내면 드러내는 거 아닌지 21세기에 여성 퀴어 장애인을 그런 식으로 묘사하는 건 좀 아니지않나 싶었음 원작이 있는 건 어쩔 수는 없는데 음...원작의 빻은 앵글로색슨 남성인 자신을 희화화하는 느낌이 사라져서 많이 미묘..,해졌단 말이지 암튼 잘 보긴 잘봤음 넘버도 좋구 신나고 어쩌다보니 퇴근길도 봤다 #스쿨오브락  #내한공연  #뮤지컬  #샤롯데씨어터  #schoolofrock  #간만에  #문화생활  #나쁘지않음  #반성해  #andrewloydwebber 

#광덕산  #간만에 #가족등산 # 레드불400 오르막 훈련# 개빡셔 ㅠㅠ ㅋㅋㅋㅋㅋ

얼마만에 먹는 최애 국물떡볶이ㅠ 메뉴별로 다시키고 배터지게 먹기😱🤪👍🏻 ❗️반년만에? 만난 소정이에게 반년치 잔소리하깈ㅋㅋㅋ❗️ @hyunsfeel  마지막사진은 윤진이가 전해달래용ㅋㅋ🤪 진짜...#JMT  #간만에  #고딩때_자주먹던_분식집  #예디고  #맛집  #1975떡볶이  #포에버😊  #일상  #주말 

집돌이는 주말에 밖을 나오면 모든걸 해결하려고 한다. #엔진오일교환  #머리정리  #쇼핑  #간만에  #바쁜  #토요일  #집돌이  #외출 

수제비..직접 반죽해서 끓였다 엄청 많이 먹고 잠들어 버림.. . . #주부스타그램  #수제비  #맛있다그램  #너무먹음  #간만에  #재밌어그램  #좋아요 

제법 날씨가 선선해졌다구요, 동구도 덜더워하넹 #뛰어라  #닝겐  #간만에  #동구  #대낮  #산책  #반려견  #펫스타그램  #멍멍이  #댕댕이  #일상 

#간만에  놀러온 지은이랑 #루야  🥰🥰🥰

#vatos #이태원 #바토스 #지금은  11시 30분#밤 아니고#낮술 #남푠이  애보는중#간만에  친구들과 만나 신나게 노셨다

솔직히 집밥이 최고다 ㅇㅈ? 간만에 내려온 오빠들이랑~~❤ 요양원서 할머니 모시고 콧바람쐬러👻. . #엄마  #밥상  #아니고  #고모  #간만에  #오빠  #전부  #집합  #무주  #마실  #콧바람  #일상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점심  #daily  #꿀휴무  #주말스타그램  #소통해요 

햇살맛집이네☀️☀️ . . . . . . . #twosomeplace 

집앞 셀카존 머리가 빙구스 #셀카  #셀스타그램  #간만에  #머리  #빙구컷 

한 200평 판거 같은데 2마리 잡음🤣 #맛조개  한마리는 구워먹고 한마리는 찌게 끓여먹어야겠다 ㅋㅋㅋ #몽산포해수욕장  #낭만부부  #맛조개잡기  #웃고사는한 

작아서 더귀여운 안스리움클라리네비움 내도델고왔음♡ 핑하 넘이뻐🥰 #실물처음봄 #작아서더귀욤  #안스리움 #안스리움클라리네비움  #칼라디움 #핑크하이브리드  #간만에 #초록이쇼핑  #homegardening 

#간만에  #깨어서  #돌아다닌방구  #울트라똥방구  더위도 곧 물러가겠구나. 이만큼 참는건 가능하지? 오늘도 최선을 다한 방구♥ 수고했어 꼬꼬마야~♥ 이쁜 남자애~~♥

점심맛나게 먹고 승희집서 이뿌게 네일완료~ 왠만한 네일샵보다 더잘함ㅋㅋ 기분조아졌으~~~^^ #사이판  #타시홈  #네일아트  #간만에  핑크 #손톱은  화려하게 #기분전환네일  #멋스타그램  #사이판스타그램 

오랜만에 세차 -사장님 : 이제 다 끝났어? -나 : 아니요ㅋㅋ타이어만 하면돼요 -사장님 : 어휴 #날씨좋다  #이젠  #가을  #천고마비  #아닌  #천고고비  #선선하니좋다  #휴무  #직장인스타그램  #셀프세차  #간만에  #중노동  #파주  #금촌  #워시박스  #내일  #또 #가야됨  #화요일  #비올예정 

엄마~~ 머리 션~하게 잘랐으니 슈박 좀 사쥬세요~~ ㅋㅋ #여름  #끝자락  #션하게  #커트  #간만에  #셀카  #haircut  #dyedhair  #selfie  #daily  #fashion  #주말  #일상 

즐거운 만남✌🏻 @_kim.h.r  @_yum_jeong  @bangeunhye93  @sol145  @minhyuk_y  @jeong.minkyu  @은서선배 다들 짧았지만 재밌었고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기간을 더 여유 있게 잡아서 다시 올게요~😉 갑작스러운 연락과 방문이었지만 다들 너무 반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기  #4기  #5기  #6기  #강릉  #동해  #삼척  #좋은사람들과  #좋은시간  #간만에  #바다도  #구경  #🌊🏖 

갤럭시 팬파티옴 사람많으다 ㅠㅠ 좀 덥다 그래도 새로운 경험 ㅋㅋ 재밋넹 ㅎㅎ #갤럭시노트10_5G  #갤럭시팬파티  #갤럭시스튜디오  note10 진짜 가볍다 ㅎㅎ 좋으네 #데이트  #간만에  #서울옴  #공연대기  #졸리다  #재밌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