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꿈은 Stroies

21,986 Posts

Top Posts

카메라가 망가졌다... 잘지내보자 #내꿈은  #고스트라이더  #포바무 

<태훈Car로 청주, 대전 뿌시기> 대전 태평소국밥을 다녀온 뒤로 내가 알았던 ‘국밥’의 정의는 수정됐다. 다음 수제버거집을 보라. 저 영롱한 패티와 토핑들이 이루어낸 칼로리의 탑을... 특히 저 다진고기와 토마토를 볶아 감자튀김위에 얹은 소스는 아직도 잊을 수 없다. 이로서 대전과 청주의 맛집을 하나씩 찾았다. 태훈아 고맙다. 오늘 하루종일 데리고 다녀줘서!! 🙏🏼 . . . . . #대전  #태평소국밥  #소국밥  #내장탕  #대전맛집  #청주  #청주맛집  #맛집  #바니시버거  #버거  #햄버거  #수제버거  #존맛  #존맛탱구리  #충북  #충청북도  #충북대  #내꿈은  #백종원  #맛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먹방투어  #돼지  #먹방러  #태훈카  #Car  #삶의질향상  #flex 

내가 낚으려 했던 건 물고기가 아닌 그대와의 추억일지도... #내꿈은  #낚시왕  #세월을낚는중 

"30세에 당신의 척추가 뻣뻣하다면 당신은 늙은 것이고, 60세에도 척추가 유연하다면 당신은 젊은것이다" -조셉 필라테스 다음주 종료되는 #파슬리66챌린지 #파슬리크루  로 활동하면서 바쁜시간을 쪼개서라도 매일 운동하려고 노력하는 습관이 생겨 감사하다 프로필 촬영 준비하면서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감행했다가 멘탈 터진 사람으로써.. 내가 지킬 수있는 정도의 식단을 정해두고 꾸준히 하는게 답이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운동은 정말 평생 해야겠다 그래서 #내꿈은 #섹시한할머니  되깈ㅋㅋㅋ(프로필 사진슬슬 풀어볼까....) 🕊상•하의 모두 #파슬리웨어  @parsley_kr  #필라테스영상 #진솔한필라테스 #캐딜락필라테스 

평소에 생각이 너무 많은데 그림 그릴 때는 생각들이 사라져서 좋아용🧡그래서 집에서 멋대로 막 그리는데 문득 유화가 궁금해졌.. 무언가 처음일 때, 곁에 선생님이 계시다는건 든든하고 참 좋다는 걸 새삼 느끼는 시간🧡🧡🧡 #내꿈은 #허화백 #허카소 #배움을위해서라면 #언니따라일산간다 

주말아 빨리와라😭

친구와 같이 으쌰으쌰 운동하기💪🏼 나와 같이 우주대장이 되자 #내꿈은  #우주대장✊🏼  #서동현  #근육이터질때까지  #땀범벅  #운동  #복싱 

종합 무술인이 되어가는중.. #내꿈은  #여자이상인 ? #복싱하는여자  👊🏻

Recent Posts

#Repost  @no2fearless  with @make_repost  ・・・ ⠀ 와이프가 좋아하는 갈치구이&동태전 맛집찾아서 대곡까지 드라이브 겸 데이트하러 고고 ⠀ 핫플 카페까지 알차게 즐기고 컴백 ⠀ ⠀ #대곡맛집  #계령식당  #대구갈치구이  #대구갈치정식  #대구갈치조림  #대구맛집  #대구핫플  #커피필라소피  #대곡2지구  #데이트코스  #가시  #없다  #동태전  #내보다낫다  #갈치  #잘발라먹는남자  #내꿈은  #베스트  #드라이버 

⠀ 와이프가 좋아하는 갈치구이&동태전 맛집찾아서 대곡까지 드라이브 겸 데이트하러 고고 ⠀ 핫플 카페까지 알차게 즐기고 컴백 ⠀ ⠀ #대곡맛집  #계령식당  #대구갈치구이  #대구갈치정식  #대구갈치조림  #대구맛집  #대구핫플  #커피필라소피  #대곡2지구  #데이트코스  #가시  #없다  #동태전  #내보다낫다  #갈치  #잘발라먹는남자  #내꿈은  #베스트  #드라이버 

벌써 과거라니...과거라니!!!!!!😭 지금 나는 침대에서 한번도 일어나지 않구 뉴에이지 들으면서 명상중😌 날씨도 선선해지니~ 좋은곳 가서 드러누워 음악좀 듣게 무선스피커를 사야겠고만📻🕯#내꿈은  #한량 

내 꿈은 진심으로 고양이입니다. #내꿈은  #고양이  #가슴골 

노래방가면 이런 사람 한명쓱있쥬 #마이크진상  #그냥안놈ㅋㅋㅋㅋ  #내꿈은  #BTS  😜 #히트비디오♥️ 

반육십을 들으며 어릴 적 다녔던 초등학교를 우연히 들어가게 되었다가 생각나서 올리는 어릴적 사진 📸 ⠀⠀⠀⠀⠀⠀⠀⠀⠀⠀⠀⠀⠀⠀⠀⠀ 내가 다니던 초등학교 한가운데 조회대 뒤편 입구에는 운동회를 하고있는 내 얼굴이 교문에서 봐도 보일만큼 크게 걸려있다. 신설 학교여서 그때당시 음악선생님께서 만드셨던 교가, 같은 아파트에 살던 친구들과 함께다니던 학교, 늘 나의 놀이터였던 그런 사랑스런 모교다. ⠀⠀⠀⠀⠀⠀⠀⠀⠀⠀⠀⠀⠀⠀⠀⠀ ‘내 키보다 낮아진 교문’ 이 정말 낮아졌을까, 그땐 겨우 밟고 올라서서 넘었는데 이제는 가슴높이 밖에 되지 않고, 너무 높아서 가장 낮은 곳에 겨우 매달렸던 철봉은 지금은 가장 높은 곳이 턱에 걸린다. ⠀⠀⠀⠀⠀⠀⠀⠀⠀⠀⠀⠀⠀⠀⠀⠀ 그 때는 정말 항상 웃고 다닐만큼 하루 하루가 즐거웠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그 때 처럼 순수한 마음을 가져보자는 생각을 해본다. ⠀⠀⠀⠀⠀⠀⠀⠀⠀⠀ 키가 자란만큼 마음도 자랐길. ⠀⠀⠀⠀⠀⠀⠀ ⠀⠀⠀ ⠀⠀⠀⠀⠀⠀⠀ - 첫번째 사진은 남동생과 찍은사진 😛 내 동생은 예나 지금이나 내가 주는 것은 다 좋아한다. 옷을 주면 그 옷을 입고, 가방을 주면 그 가방을 매고 다니고, 커플 신발, 커플 티를 해도 같이 신고 입는다. 저 때도 내 옷을 입고 내 머리띠를 한 동생 ㅎㅎㅎ ⠀⠀⠀⠀⠀⠀⠀⠀⠀⠀⠀⠀⠀⠀⠀⠀ 남동생 입대를 한달 앞두고 둘이서 해외여행도 다녀오고 동생이 가고 싶은 곳이 있으면 둘이서 자주 놀러간다. 만나면 티격태격 싸우지만 입맛도 비슷하고 취향도 비슷한 남매이기에 고민 없이 함께 놀 수 있는 것 같다. 친구들은 남매가 어떻게 둘이 밥을 먹고 여행을 가냐곤 하지만 언제나 형제간의 우애를 중요시하며 고모, 삼촌들과 잘지내신 아버지를 보며 우리도 닮아 간 듯 하다.☺️ ⠀⠀⠀⠀⠀⠀⠀⠀⠀⠀⠀⠀⠀⠀⠀⠀ 두번째 사진은 내가 좋아하는 물놀이 사진🥰 사방으로 산을끼고 조금만 차타고 가면 1급수가 흐르는 계곡에 사는 우리가족은 여름이면 항상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며 시간을 보냈다. 덕분에 물이랑 친해서 둘다 물놀이를 참 좋아한다. 그래서 둘이서 다녀왔던 세부에서의 빡센 엑티비티 여행 🤣 ⠀⠀⠀⠀⠀⠀⠀⠀⠀⠀⠀⠀⠀⠀⠀⠀ 세번째 사진은 여섯살 때 유치원 생일 파티 🥳 이 사진은 19년전 오늘쯤 된다. 8월생 친구들과 생일 파티를 하는데 모두가 한복을 입었던 저 때가 참 예쁘다. 요즘은 한복을 입는 아이들이 많지 않지만 학예회 때 부채춤을 출 때, 명절이면 늘 한복을 입고 복주머니를 달고 신나서 뛰어 다녔던 그 때까 떠오른다. ⠀⠀⠀⠀⠀⠀⠀⠀⠀⠀⠀⠀⠀⠀⠀⠀ 늘 오빠의 노래를 들으며 위로받고 울고 웃지만 이번 노래는 길진 않지만 #반오십  나의 인생을 한번 돌아보게 하는 앨범이다. ⠀⠀⠀⠀⠀⠀⠀⠀⠀⠀⠀⠀⠀⠀⠀⠀ 늘 고맙고 오래보고 싶은 그런 가수 #윤딴딴  ⠀⠀⠀⠀⠀⠀⠀⠀⠀⠀⠀⠀⠀⠀⠀⠀ #반육십 

화아아앙소개구리 #🤪 가까이서 첨봄 #🤔 즌라도도 짜치파뤼... 덩어린한마리땡.... 충청도 가야겠땁!ㅋㅋㅋㅋㅋ 낮엔 맥주와 삼겹살~*.* 하나둘셋만 외치면 딱딱딱 포즈가 ㅋㅋㅋ #졸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낚시하는여자  #황소개구리  #배스  #배스낚시  #낚시스타그램  #루어  #루어낚시  #루어꾼  #내꿈은  #낚시왕  #낚시  #전라도여행  #테라  #노상 

❤️H.A.R.ℹ︎.N❤️ 오늘의 육아일기 📝 울 애기 생애 첫 응급실 다녀온 날😢 50일 이후, 하린이가 사출심한 엄마쭈쭈 무는것을 거부해서. . 유축하는것이 귀찮고 힘들지만 내새끼 모유 멕이고픈 맘에 지금까지 유축완모 중🤣 . 평상시 안깨던 시간에 하린이가 깨버려, 짜놓은 모유가 없어가지고 첨으로 미리구비해둔 스틱분유 먹였는데. . 그게 탈이나서 분유먹고 2시간후, 새벽 5시부터 10회가까이 분수토하며 결국엔 노란 위액까지 토해내고. . . 아기 얼굴은 새하얗게질려 입술은 시퍼래지고, 힘이든지 팔을 부르르떨고 ㅠㅜ 이대로 괜찮은건지 119에 전화해 아기상태 상담했더니, 위액까지 토한거면 탈수위험이 있다며 응급실 가야한다는말에 부랴부랴 응급실행 ㅠ ㅜ . 차안에서도 병원도착해서도 계속 헛구역질에 위액 자꾸 토해내고, . 엑스레이검사하는데 또 순둥이 하린이는 눈마주치는 선생님들마다 힘없이 싱긋 싱긋 웃어주는데 . . 😭 아파도 이 순간마저도 크게 울지도 보채지도 않는 순한 우리 아기때문에 엄마 마음은 맴찢 . . . 다행히 탈수는 없고, 위경련 멈추는 주사 한대맞고 집으로 ~ 집에 와서 몇시간 푹 자고 일어나더니 완전히 컨디션회복 😆 다행이야 정말🙏🏻 . 울엄마가 내가 크게 아플때마다, 그리고 하린이 출산산통 할때, 내옆에서 눈물지으면서 대신 아파줄수 없어서 미안하다 그랬었는데 . . 엄마가 이런마음이었겠구나 싶었던 오늘.😭 . 아푸지마 울애기 👶🏻❤️❤️❤️ 그나저나, 6개월 완모하고 분유로 갈아탈까 싶었는데~ 이대로 모유수유 쭉 가야하는고니? 그런고니? 하린이가 원한다면 엄마는 힘들어도 모두 해낼거야. 하린이 위해 엄마가 좀 더 힘내볼게 💪🏻🙌🏻😌 . . #컨디션회복후  #밤잠자기전  #찰칵  #bebe_harin❤️  #D+161 #사랑해아가  #내꿈은  #슈퍼맘  💪🏻

한 여름의 졸업🏖 . . . . #졸업  #내꿈은  #돈많은백수  🤔

아빠난가끔생각해. 내꿈에대해서. #다큰아들  #아빠와아들 #내꿈은 

뒤집어지게 많이 웃은날 😆😆😆😆#개빵긋 #유투버꿈나무  #내꿈은 #먹방유투버 #ㅋㅋㅋㅋㅋ 

허은서가 #내꿈은  #농부  라고 올리래

<태훈Car로 청주, 대전 뿌시기> 대전 태평소국밥을 다녀온 뒤로 내가 알았던 ‘국밥’의 정의는 수정됐다. 다음 수제버거집을 보라. 저 영롱한 패티와 토핑들이 이루어낸 칼로리의 탑을... 특히 저 다진고기와 토마토를 볶아 감자튀김위에 얹은 소스는 아직도 잊을 수 없다. 이로서 대전과 청주의 맛집을 하나씩 찾았다. 태훈아 고맙다. 오늘 하루종일 데리고 다녀줘서!! 🙏🏼 . . . . . #대전  #태평소국밥  #소국밥  #내장탕  #대전맛집  #청주  #청주맛집  #맛집  #바니시버거  #버거  #햄버거  #수제버거  #존맛  #존맛탱구리  #충북  #충청북도  #충북대  #내꿈은  #백종원  #맛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먹방투어  #돼지  #먹방러  #태훈카  #Car  #삶의질향상  #flex 

강릉대표백수 김규린 입사2번이나 미루었으나 돈많았던백수시절 청산하고 쥐꼬리월급쟁이 되댜 이제 좋은시절 다갔다... . #계속백조시켜줘 #백수탈출 #내꿈은 #로또일등 

: 하쿠 브이로그1 집사가 말한다. 출근 빼고 다 쉬웠어요. 출근 빼고 다 할 수 있어요. . . #내꿈은  #인싸냥  #집사  는 #핵관종  #ㅋㅋㅋㅋㅋㅋㅋ  #브이로그  #vlog  #하쿠육묘일기  #육묘일기  #출근이제일싫어  #냥스타  #캣스타  #코숏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반려동물  #반려묘 

#드디어  #졸업  #대졸  인데 왜 졸업장 안줘... #석사까지존버 ... #내꿈은  #탈가천 

드디어 내일~ 🌊D-1🌊 두근두근 설렘설렘❤ 다음주면 벌써개강... 또 학교다닐생각에 막막하다 . . . #내꿈은  #돈많은백조  #개강이코앞  #끔찍  #방학더주세요  #😭 #동기들은좋은데  #공부는싫어  #대학생  #일상  #일상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셀카  #대딩스타그램  #99  #98 

우리 아파트는 고양이들이 많아서 조하❤️ #냥 #고냥이  #고양이  #냥스타그램  #내꿈은  #집사 

드디어!너무영광이고 감사합니다! 원하는공부를!!!오예! . . . #설렘 #초심 #잊지않기  #음악치료 #숙대  #내꿈은 #음악치료사  #그날을 #위하여 #열심히  #맞팔 #팔로 #선팔 #헿

10월3일. 마곡체육관 배드민턴 전국대회 [제19회 다이요컵대회] 접수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http://m.cafe.daum.net/my.minton/qjRD/2 #내꿈은  #초심탈출  #운동  #배드민턴  #전국대회  #배드민턴전국대회  #다이요컵대회  #Dayow  #소프트스킬 #레모나 

#내꿈은  한량ㅋㅋㅋ . 언넝 먹고 출근 하자. 한달 잘 놀았잖아,,,더 놀고 시퍼라 . . . #냉장고를  털어라 #냉장고파먹기  #단탄지  ??? #칼로리  그란거 난 몰라ㅋㅋㅋ 혼자니까 오늘 하루 있는 걸로 버티기 . . #healthy #fitness #workout #bodycheck #glutes #squat #hip #gym #스쿼트 #애플힙 #헬스타그램 #웨이트 #운동하는여자 #관리 #눈바디 #바디체크 #헬린이 #다이어트 #유지어터  되고파#습관 #일상  으로만들기 #하체운동  하러 가즈아

너무너무 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 선정하기가 . 아주😦 . 몹시😧 . 매우😨 . 힘들었던 😂 . RBK 기능성 3종 체험단 우수 후기 당첨자!!🥳 . . 저희가 고심 끝에 🤔🤔 . 선정한 세 분의 당첨자분들~ . 너무나 축하드리며🎉🎊 . 베스트 후기에는 선정되지 못하였으나 멋진 후기 올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 . 약속드린 대로 베스트 후기에 선정되신 세 분께 대포장 사료를 쏩니다!! 🔫🔫팡팡!!🤩🤩 . . 아이들에게 맛있는 사료 급여하시고 . 다이어트 성공, . 황금똥 성공, . 꿀피부 성공하세요!!🤗 . . 언제나 여러분들의 반려동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면서 . 저희는 또 멋진 이벤트를 들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 #네이처스버라이어티 #생식본능 #생본 #인스팅트 #RBK #기능성 #헬시웨이트 #다이어트 #장건강 #황금똥 #피부건강 #꿀피부 #이벤트 #우수후기 #당첨자 #축하해요 #다음엔 #뭘할까 #이벤트 #아이디어 #줘요 #내꿈은 #소통왕 #이벤트왕 

#🎂 #birthday  #스물셋  ✨ 정말이지 작년 생일로부터 오늘까지의 1년도 잘 보낸것같다. 회사를 그만두었지만 좋은 인연으로 남아있는 사람들에게도 , 친했지만 지금은 연락못하고 지냈던 친구에게도 , 벌써 6-7년이나 알고지내던 고등학교친구들 , 지금 울며불며 힘내는 동료들 좋은 사람들 에게서 아침부터 지금까지 연락들이 오고있다🥰 (곧 1년되가는 내 편님은 두말할것도 없고 ..💑) 참 내 곁엔좋은 사람들이 많다는걸 느낀다. 내년에도 내 사람들은 꾸준히 보고 또 봤음좋겠다. 나중이 되면 잘 안 챙길수도있지만 '생일' 이라는 날을 핑계삼아 연락하고 잘 지내냐는 말 한마디 할수 있으면 그것으로 만족하는 날이 될것같다. 1년동안 무탈없이 잘 지내서 너무 감사하다❤️ 전날인 21일부터 오늘인 22일까지 빠짐없이 행복하다 #내년엔  #사진실력  #성장  이 목표 #내꿈은  #여사장님 

로키가 같이 구해줄꺼예오?🐏🐿ㅋㅋㅋ 같이 마이펫의이중생활 보는중 귀여운 냥냥펀치🐾 . #티비보는고양이 #뒷모습 #너무귀여워 #🥰 #내꿈은 #육아육묘 #내친구 #내아들 #로키 #💕 . #우리집 #홈스타그램 #거실 #고양이 #집사 #캣스타그램 #아비시니안 #호기심쟁이 #영화 #임산부 #일상 #daily #movie #cute #pet #cat #abyssinian 

누나 가져다 줘- 하면 둘다 빨고 있는 이아이.. 누굴 닮아.. 욕심이 욕심이..ㅡㅡ #내꿈은 #바다코끼리 #17개월  #남매맘 #육아그램  #하원 #몰려오는피로 

#역시  박지현#내꿈은  태권도 선수,사범님#태권도는  내 사랑#하트눌러주세요😘  #해적  삼촌 저 잘하죵?

파막창 보상😃💝 일반막창보다 감칠맛이랄까? 첫입에 그냥 아무것도 안찍고 먹어봤는데 오 왠걸? 맛있음ㅋㅋㅋㅋ 이번주 너무길다~라고생각하면 벌써 목요일이네 내일은금욜 그 다음은 주말이니까 조금만 더 힘내야징😃😃😃 언능먹고 잠들어야지 출근해야하니까😃😃😃 / / #일개미 #왜_때문에_돈버나요 #먹으려고벌지  #먹는게_남는거 #그래도_때로는  #내꿈은 #돈많백  #먹스타 #먹스타그램 #먹방 #파막창  #혼술 #술안주 #보상 #술상 #데일리 #참이슬  #왜_편의점에_진로이즈백_없나요 

어깨 뿌셨지 뭐야~😎 . . . 19.08.22 헬갤리아! #어깨운동  #내꿈은  #어깨깡패  #bestrong💪 

카메라가 망가졌다... 잘지내보자 #내꿈은  #고스트라이더  #포바무 

. . . 으으으으으으으으르그으르그긁 진짜 심장마비로 주금ㅠ 어떻게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럽냐고!!! 나 집사할래!!!!!!

멋있디...

팔이 큰거야 알굴이 작은거야😂 운동도 안하는데 줄어들 생각 없는 ..😩 . . #극한직업  #내꿈은  #돈많은백수 

나 음이랑 가수 지망생 #내꿈은 #가수왕 #가즈아 

I want to be a tattooist✍️😆

잘 지나가고 있던 여름을 누가붙잡았나 다시 더워졌다

목동현대백화점을 시작으로 압구정, 판교 순차적 오픈합니다😁 9월부터 문화센터및 하늘정원, 토파즈홀에서 골프입문자(온가족)를 위한 교육 및 프로그램이 오픈합니다🏌️‍♂️🏌️‍♀️⛳ . . #현대백화점목동점  #압구정  #판교  #순차적오픈  #9월  #강좌오픈  #자스민회원  #프리뷰  #커밍순  #가족골프  #키즈골프  #어린이골프  #주니어골프  #골프교육  #배움의중요성📚  #정석  #놀이를통해배워요  #골프어렵지않아요  #목동맘  #압구정맘  #판교맘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하늘정원  #내꿈은  #프로골퍼  #⛳

갤럭시노트로 바꾸고 싶은 마음은 무엇!? #내꿈은  #얼리어답터  #🤪 #삼성폰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10  #서울  #평범한  #직장인  #선팔  #맞팔  #인친  #좋아요 

비어킹 알바 3일차인데 손님이 팁주셨다ㅠㅠ 자리 정리정돈도 깨끗하게 해주시다니...ㅠㅠ 알바 할맛난다😀 #알바  #팁 #내꿈은  #강남건물주  #수요일  #퇴근  #daily  #일상 

꿈을 이야기하면 누군가는 비웃는다. 누군가는 멋지다 꼭 이룰 수 있다고 한다. 사람 모두가 다르 듯, 꿈 역시 그렇다고 본다. 해서 사람들의 꿈을 존중한다. #내꿈은  #비키니  #미인들과  #풀파티  #하는거에요  #이래서  #비웃나봐요  #ㅋㅋㅋ  #사진은  #갖고싶은  #거에요  #풀파티  #때 #입을까하고 

ok 계획대로 되고있어 ^^ #내꿈은  #울프컷 

선생님들이 그리운 날도 많아요~~ “영어수업은 원어민 선생님들이 했어요” 타일러는 #우리말상을줘야해요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떼오세요” 알거같아요^^ #성적따위는괜찮아  유치원이 아니어도 같이 했으면 조케다요 난 이제 힘이없네요 ㅎ 왜 ? 꿈을 물어보는지 알아가고 있어요 #어른말틀린거하나없다  #내꿈은  #지구대안에는지구본있나요 ?!!🌎

#오늘하루  #매우뿌듯  이틀째 #홈베이킹  고마운 분 드린다구 #너무욕심부렸나  ㅋㅋㅎㅎ 그래도 괜찮아 #더많은메뉴도전  하려했는데 그래더 참음 ㅎㅎ #복숭아타르트  #시나몬롤  #블루베리요거트크럼블  베이킹은 정말 발효 휴지 등등 때문에 너무 시간 오래걸려ㅜㅜㅜ #나중에  간호사하다가 #카페  아니면 #공방  할램 이왕이면 #제주도  에서 ㅎㅎㅎ #내꿈은  #제주도라이프  아니다 투잡할까ㅋㅋㅋㅎㅎㅎㅎ @da_joni_  👈🏻얘랑 같이ㅋㅋㅋㅋ 장사 잘 되겠져...... ㅠㅠ 떼돈 벌었음 좋겠다 근데 배가 계속 아프다.... 장염은 아니겠지 위염인가 하 ㅜㅜㅜ

ㅎㅔ헤 . . . . #처음  #내꿈은 

힐링이 필요해😨 주문한 수모는 왔는데, 몸이 천근만근이라 강습 못간 웬즈데이 수모는 생각대로 귀엽군🙂😍😘🥰 #리얼리굿스윔  #수모  #장비빨  #수영  #수린이  #내꿈은  #평접영마스터가꿈  #violets_🏊🏻‍♀️ 

요리좀하는녀자 크크ㅡ크킄 내가한요리 음하하하하하하핳 #거봐 #내꿈은 #현모양처  #백번해주께  #차💖  이모가그렇게좋냐? #나두나두 

고기를 끊을수가 없다... 냉장고에 고기 한가득 이러다 통풍오는건 아닌지... #내꿈은  #고기왕  #혼자고기먹는  #씩씩한어른  #고기는진리  #내장지방  #원탑 

저 나왔어요😏 이제 왕창 놀아볼라구요💪🏻 #말출  #내꿈은  #민간인 

나는 열다중이라 못먹지만 오빠야랑 애들 밥은 잘채려줘야지 🙃훗 #나안울어  #내꿈은  #현모양처 

내가 이 정도일 줄 몰랐는데 현타온듕 ,, 초중딩 때 나는 왜 공부 안 하고 놀았는가,, 내일부터 공부벌레가 되어야지 ㅤ ㅤ #selfie  #내꿈은  #공부벌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