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Stroies

24,333,689 Posts

Top Posts

안녕 또 올게 #앞산전망대 

키 맞춘다고 매너다리 해주는 뽀뽀쟁이 ❥

여자 둘이 여행가면 ... 음식은 식어서 먹어야 제맛이다..... 추억부터 남기구😝😝 ㅋㅋㅋㅋㅋㅋ 사진찍을때만해도 #바쿠테  를 너무 기대했나봐요.. 저랑은 입맛이 안맞아서 많이 못먹었다눙😭 그래도 시킨건 다먹긔 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 싹뚝💖⠀⠀⠀ ⠀⠀⠀⠀⠀⠀⠀⠀⠀⠀⠀⠀⠀⠀ ⠀⠀⠀⠀⠀⠀⠀⠀⠀⠀⠀⠀⠀⠀⠀⠀⠀ ⠀⠀⠀⠀⠀⠀⠀⠀⠀⠀⠀⠀⠀⠀ ⠀⠀⠀⠀⠀⠀⠀⠀⠀⠀⠀⠀⠀⠀⠀⠀⠀ #먹방  #mukbang  #mukbangasmr  #mukbangvideo  #mukbangkorea  #koreanfood #인아먹방  #짬뽕  #차돌짬뽕  #짬뽕먹방  #짬뽕수제비  #수제비  #선화동소머리국밥  #실비김치  #jjamppong  #spicy  #kimchi  #spicynoodles  #beef 

“ Food is spicy noodles w spicy hotdogs , good combo tho 🌶 . . —Lucifer is becoming my addiction rn I can’t stop watching that my eyes got red lol , and now my sister is watching it too so we are just quite and focused on the scenes lmao , anyways who else watches Lucifer let’s see ?🤣 . Sas asmr • #mukbang  #asmrfood  #asmreating  #satisfying  #koreanfood  #korea  #koreanmukbang  #asian  #asianfood  #ramen  #japanese  #먹방  #asmr  #라면  #리얼사운드  #한국  #eatingsounds  #eatingasmr  #asmrcommunity  #asmrfood  #noodles  #spicynoodles  #asmreating  #neletseat  #foodie  #firenoodles 

#첫줄  이거슨 간단히 낮술한잔(?)✔️ 미니스톱 신상치즈가 나왔는데 치즈만 먹기심심해서🤔 와인 진짜 쪼끔 먹고 치즈왕창😆 치즈 딱히 자를필요없이 사탕처럼 알알이포장😏 한개씩 까먹다보면 한봉지 순삭이군여🤭 가격도 저렴하니 신상치즈 추천합니다👍🏻 100%자연치즈안주 가까운 @ministopkorea_official  에서💁🏻‍♂️ #치즈는사랑입니다  - - - - #미니스톱신상  #편의점치즈  #편의점안주  #와인안주  #일상  #낮술  #미니스톱  #프레지덩  #프레지덩마이캔디치즈  #순삭  #jmt 

#시청  #진주회관  #콩국수  - 얼마전에 진주집 갔으니까 안 가보기 서운해서 연달아 진주회관. 이름도 비슷하고 콩국수 비주얼도 비슷해서 늘 헷갈리던 두 곳이었는데, 자매 분께서 나란히 하신다고. 콩국수 생김새는 똑닮아있으나 동네성향을 반영한 듯, 닭칼국수나 만두 등 국수집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한 진주집과 달리, 진주회관은 고기 구이메뉴와 찌개 등등 소주 한잔 기울이기 좋은 메뉴 구성. 물론 여름 점심에는 다른거 다 제끼고 콩국수에만 판매하는 집중전략으로 진주집과 마찬가지로 정말 공장처럼 무서운 속도로 돌아간다. 개인 김치와 함께 빠른 속도로 배달되는 콩국수는 언뜻봐서는 진주집과 다를게 없으나 개인적 감상으로는 좀 더 콩의 고소한 맛과 간간함이 두드러지고 면도 좀더 찰기가 강하면서 약간 밀면 면 처럼 면 자체의 감칠맛이 있어 좀 더 개성있는 느낌. 간과 향인 좀더 슴슴한 대신 크리미한 질감 집중하게 되는 것이 진주집이라면 여기는 좀 더 맛깔남에 초점이 맞춰진 느낌이라 각 한번씩 가 본 미천한 경험으로는 진주회관이 조금 더 취향에 가까웠다. 그치만 오랜 기간 동안 번갈아 다녀본 사람들의 평도 갈리고, 또 같은 날 같이 받은 두 그릇의 간도 살짝 달랐다는 거 보니 그날그날의 편차도 좀 큰 듯. 어쨋든 둘다 이 진득한 국물이 사랑스러운 보물같은 곳임에는 틀림없으니 여름 가기 전에 발 닿는대로 많이 다녀두어야지 다짐하게되는. 12000 ★★★★ - #콩물국수  #냉콩국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맛집  #서소문맛집  #시청맛집  #콩국수맛집  #foodstagram  #instafood  #foodporn  #foodie  #jmt  #jmtgr  #koreanfoods  #koreanfoodie  #soynoodles  #koreannoodles  #gp시청  #gp콩국수 

Recent Posts

#멘야하나비합정점  🍽 . . 송파찍고📌신사찍고📌 합정 📌 . . . #합정맛집  #마제소바  #꿀맛  #먹방  #좋아요  #신나요  #나고야마제소바 

#집밥  #야식  #먹방  #열빙어구이  #시사모구이  #품절주의  #가성비갑  #갓성비  - - @lokneun  인싸로 가는 지름길 안내 감사💕 잘먹었습니다🙏

. 오픈 전 부터 줄서 있던 #대막  소바 맛있게 잘 먹었다. . . . . . . . . #수요일 #맛집 #도산공원 #대막 #후토마끼 #바질소바 #냠냠 #먹방 #맛점 #인스타 #일상 #좋아요 #소통 #데일리 

내가 먹어 본 인절미 빵 중에서 여기가 제일 👍🏻 일단 떡이 들어갔으면 말 다했즤,, . . #스토리가있는오븐  #Stoven  #인절미빵  #미금역맛집  #빵

고르곤졸라휘낭시에🍯 속은촉촉 겉빠삭😆 짭쪼름한 고르곤졸라치즈향에 꿀듬뿍 드셔보세요~😊 오후의 힐링 #써밍  #대구디저트카페 

- 첫 어복쟁반과 평양냉면 ㅎㅎ 심심한 듯 깊은 맛 😀 - #서관면옥  #어복쟁반  #평양냉면  #교대역맛집  #서초맛집  #서초동맛집  #서울맛집  #서울  #먹스타  #맛스타  #먹방  #데일리  #yangsfoodtrip 

Clearly this Melbourne trip is all about being a tourist and eating my way through all that Melbourne has to offer..! 🐽 x2. #melbourne  #멜버른  #australia  #호주  #먹스타그램  #카페  #식당  #브런치  #먹방  #일상스타그램  #감사  #감성  #행복  #소통  #친구그램  #일상  #대일리  #선생님의일기  #애플  #아이폰  #커피  #케익  #케이크  #멜버른맛집 

아니?! 신메뉴 개꿀띠 내이름 말하면 사이다 서비스라네 ?!

뜨거울 때 먹어야 구수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강원 강릉시 금성로 35 // 033-648-4982♡ ♡감자바우♡ #강릉맛집  #먹보  #먹스타그램꿈나무  #먹방투어  #먹방샷  #옹심이  #오늘의점심  #인스타푸드  #감자옹심이  #강원강릉맛집  #먹부림  #맛저  #맛점  #강릉시모임장소  #먹방  강릉에서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하는 맛집 강릉대표음식 감자옹심이

- 맛있는 아구찜으로 점심을 샥샥샥~ . . #연희동나들이🌱  #북문아구찜  #점심  #먹방 

신나게 먹고 마시고 취하고 기억이음따....... 간만에 취햇더니 숙취가 찾아오고...... 오늘은 쪼꼼만 마셔야징~ #여행 #일본 #맛집 #마셔라 #먹방 #숙취 #선술집 #맛있다 #사시미 #장어 #바다포도 #맥주 #와인 #日本 #旅行 #居酒屋 #刺身 #鶏焼き #穴子 #海ブドウ #飲み会 #美味しい #楽しい #幸せ #

햄버거거 하고 수저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ㅠㅠ #먹스타그램 #먹방 #햄버거 #귀여워 #마싯다 

. 우리의 밤은 핫해핫해🙈 퐈이어어어🔥🔥 .

이쁘게 나와 주세요

#버버리스카프  #버버리파시미나  #버버리스카프추천  버버리 체크무늬 스카프 클래식 체크라 누구나 오래오래 즐겨 사용하실수있는 아이에요^^ 양털과 실크 혼방 소재라 가볍고 예쁜핏이에요^^ 사이즈: 220 x 70cm 원단: 51% 양모, 49% 실크

청소하고 늦은 첫끼 김치먹고 싶어서 라면 🍜 이라기 보다.. 그냥 라면이 먹고 싶어서~ #진라면  #오뚜기  #아점  #점심  #먹방  #점심시간  #수요일  #맛있다  #라면  #김치 

. 아침: 크림치즈식빵 1개 (431kcal) 점심: 현미영양밥&청양닭가슴살 (247kcal)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dieter  #diet  #selfie  #food  #travel  #운동  #헬스타그램  #셀피  #맛스타그램  #먹방  #셀카  #셀스타그램  #퇴근 

{타르트 + 레몬케이크 포장} . 업무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달콤한 디저트 티타임!!!😍 . ✅타르트12구 포장 2박스 ✅레몬케이크 6구 1박스 . 예쁘게 포장해 드렸습니다🎁 . 맛있는 디저트 드시고 스트레스는 훌훌~ 털어버리세요🌈 .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어느날오늘 #메세지픽 #케이크토퍼 #토퍼제작 #중랑구토퍼 #상봉토퍼 #중랑구케이크 #상봉동케이크 #상봉디저트 #선물추천 #상봉 #맛집 #먹방 #일상그램 #맞팔 #먹스타그램 #디저트 #간식 #티타임 #답례품 #멋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직원  #회식 #힐링 #스트레스 #일상그램 #케이터링 #사장님 #소통 

쫄깃한 옹심이는 씹으면 씹을수록 그 구수함이 두배가 되!! 완젼 존맛~>ㅇ< △강원 강릉시 금성로 35 // 033-648-4982△ △감자바우△ #강릉맛집  #먹방투어  #맛집투어  #인스타푸드  #강릉시맛집추천  #감자옹심이  #먹부림  #먹방그램  #강릉맛집추천  #강원도강릉맛집  #먹방  #먹스타그램꿈나무  #오늘의점심  #먹스타  #먹보  강릉에서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하는 맛집 강릉대표음식 감자옹심이

이열치열💚🤤 #보양식  #홈쿡  우리딸은 만화보고 있어 엄마가 누룽지삼계탕 뚝딱 해갈께 ㅎㅎ (요리가 제일 쉬웠어요?😁) 붓고 끓이면 끝~~~~~~~~~~~~~~~~👌 @thebanchan 

판교현대백화점에서 블랜더보틀을 만나다!

⠀⠀⠀⠀⠀⠀⠀⠀⠀ ⠀⠀⠀⠀⠀⠀⠀⠀⠀⠀⠀⠀ ⠀ ⠀⠀ ⠀⠀⠀⠀⠀ ⠀⠀ ⠀⠀ ⠀⠀⠀⠀⠀⠀⠀ ⠀⠀ ⠀⠀ ⠀⠀ ⠀⠀ ⠀⠀ ⠀⠀ ⠀⠀ ⠀⠀ ⠀⠀ ⠀⠀ ⠀⠀ ⠀⠀ ⠀⠀ ⠀⠀ + 5 0 2 ᴅᴀʏs ❤ ⠀⠀⠀⠀⠀⠀⠀⠀⠀⠀⠀⠀⠀ ⠀⠀⠀⠀⠀⠀⠀⠀⠀⠀⠀⠀ ⠀ ⠀⠀⠀⠀⠀⠀⠀⠀ ⠀⠀⠀⠀⠀⠀⠀⠀ ⠀⠀⠀⠀⠀⠀⠀⠀ ⠀⠀⠀⠀⠀⠀⠀⠀ ⠀⠀ ⠀ 화장실 10번 가야지🏃🏻‍♀️ ⠀⠀⠀⠀⠀⠀⠀⠀ ⠀⠀⠀⠀ ⠀⠀ ⠀⠀⠀⠀⠀⠀⠀⠀ ⠀⠀⠀⠀⠀⠀⠀⠀ ⠀⠀ ⠀⠀⠀⠀⠀⠀⠀⠀ ⠀⠀⠀ #아메리카노  #1리터  이정도면 #커피  #먹방 ⠀⠀⠀⠀⠀⠀⠀⠀⠀⠀⠀⠀⠀⠀ ⠀⠀ ⠀⠀ ⠀⠀ ⠀⠀ ⠀ ⠀ ⠀⠀⠀⠀⠀⠀⠀⠀ ⠀⠀⠀

학교 얼른 나가고싶다

기운없을땐 몬스터 한잔때리고 뻠삥💪💪

#진미칼국수  . 나 여기 30년정도 다녔는데 혼자와서 먹는건 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운터 앞자리 혼밥석에서 먹어서 계산하는사람 20명은 본듯 ㅋ̊̈ㅋ̄̈ㅋ꙼̈ㅋ̆̎ㅋ̐̈ . 언제먹어도 맛있는 #만두칼국수  맛있게 먹어서 현금내고 왓지용🤗 . #점심메뉴  🍜

에버랜드 근처 양꼬치 맛집 #500원숯불양꼬치  💖 누구보다 맛있게 먹을 준비 완료!😎😎 부담없는 가격에 맛있는 양꼬치를 즐겨보세요! . . . . . .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107번길 9 ⏰ 영업시간 : 매일 15:00 - 03:00 (마감:새벽2시)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31-335-3888 #숯불양꼬치맛집  #김량장동맛집추천  #용인양꼬치맛집  #맛집  #김량장동맛집  #맛집추천  #에버랜드맛집  #용인맛집추천  #용인양꼬치맛집추천  #에버랜드근처맛집  #양꼬치  #김량장동양꼬치  #먹방스타그램  #먹방  #숯불양꼬치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웰빙식당인증업소라서 믿고 맛있게 식사 할 수 있는곳~ ●강원 강릉시 금성로 35 // 033-648-4982● ●감자바우● #강릉맛집  #오늘의점심  #인스타푸드  #옹심이  #강릉시모임장소  #강원도강릉맛집  #먹방  #강릉맛집추천  #강원강릉맛집  #맛저  #강원도맛집  #강릉모임장소  #먹부림  #감자옹심이  #먹방투어  강릉에서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하는 맛집 강릉대표음식 감자옹심이

이쁜이들 🥰 날씨가 너무하네요 😭 배달로 작은 달달함을 집에서도 사무실에서도 즐기실수 있어요💕 좋은재료로 맛있는 과자를 굽는 #디저트바이제이 

⠀ ⠀ 자주 가는 단골 순대국집!! 오랜만에 뼈해장국♥ 청양고추 팍팍 넣고 얼큰하고 칼칼하게 렛츠고!! 후비고우!!

밤이 좋다

더울땐 아이스크림이쥥~

<안나네마카롱> 나는 별로기대안했는데 꼬끄 역대꿍으루 쫀득하고 필링도 안느끼함ㅠㅠㅠㅠ이렇게 맛있는지 멀라땅...❣️ 단거많이안좋아하는 칭구도 인정함. 포인트는 여기 1500원이여..완증 대바꿍아니냐 그리고 사장님 너무친절하셔서 나단골될거같다 헝홍...ㅠㅠ 오ㅑ이렇게 늦게알았을까..? 나원래 이렇게 말길게안하는데.. 입이행복했나보다 껄껄^^ 사실몇개더사려고민했는데 안사온게 후회스럽다..이 바보야..

2019년7월17일(수) #인스타그램  #더엄마라면  #이벤트당첨  #후기  ㆍ ㆍ 더엄마라면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요즘 맛있다고 소문난 라면! 더엄마라면!!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ㆍ ㆍ ※더엄마라면이 맛있는이유는? 감자전분이 들어가 면이 쫄깃하고 고소하고 쉽게 불지않고, 면발의 끊어짐이 적으며 탱탱함이 오래 유지 된답니다!!!👍👍 청양고추로 매운맛을 내여 국물이 아주 얼큰하고 기름기도 현저히 적습니다!!! 면과스프에 각종야채와육류,조개류를 풍성하게 골고루 넣었기때문에 굳이 토핑을 추가하지 않아도 국물맛 또한 너무진하고~ 정말 맛있는 라면 맛을 즐기실수 있답니다~😍😍😍 ㆍ ㆍ 더엄마라면은, 찬물에서 끓이는 라면입니다. 물이 끓을때까지 기다릴 필요없이 찬물 500ml 에 면과 스프를 동시에 넣고, 가장 센불에서 끓여요~ 더 쫄깃한 면발에 국물맛이 진한라면을 드실수 있습니다(1개기준)❤❤ ㆍ ㆍ 더엄마라면은 맛도 깔끔하고 끓일때부터 맛있고 먹는순간에도 맛있으며 마지막국물을 다먹을때는 아쉬움이 남는 라면입니다~😘😘 쫄깃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발과 진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더엄마라면 적극추천합니다!!!👍👍👍😍😍😍 ㆍ ㆍ ㆍ 구매처 👇 https://smartstore.naver.com/ndk2019 네이버스토어팜, 옥션,지마켓,11번가,위메프,쿠팡 티몬 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더엄마라면  #더엄마라면4차  #라면  #jmt  #먹방  #야식  #혼밥  #라면  #체험단당첨  #받았다그램  #감사그램  #라면추천  #해장라면  #먹방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데일리  #홈쿡  #존맛탱  #야식스타그램  #존맛탱구리  #구매각  #혼술  #혼술안주  #캠핑  #댓글달고  #선팔하면맞팔 

⠀ 운동가는길 나오자마자 땀이 주륵주륵이네ㅠㅠ ⠀

찌부둥&옷잘입고싶다🤦🏻‍♂️

#TATAWA  #초콜릿케이크쿠키  . . 셰계과자점에서 우연히 발결한 초코쿠키!! 가격도 저렴해서 얼른 구매했어요😁 . 포장지에서부터 뭔가 맛있을 거라는 느낌이 확확들어요!! 근데❗❗ 7개가 들어가 있어요.....그래서 꼭 혼자 먹어야해요. 꼭꼭 . 크기는 작은편으로 쁘띠쁘티해욥. 식감은 광장히 부드러워요! 부드러운 브라우니같은?? 꾸덕한 느낌이 살짝있는데 그건 쿠키속에 있는 초코크림? 때문인거 같아요. 초코칩은 없고 초코크림만 있어요. 그리고 초코크림이 진해서 맛있어요👍 . . . #어덕행덕 

이쁜카페 또 겟했넹 날좋구욤🌞 . . . #경산  #산토리니마을  #카페  #아인슈페너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 조용한 분위기 속 아늑함

새로운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