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 Stroies

342,749 Posts

Top Posts

하고싶은거 다하면서 알차게(๑˃́ꇴ˂̀๑)♥ #오늘부터  #백수 

퇴사전 그렇게 그리고 그리던 #브런치  #카페  의 여유를 만끽했다. . . . . . 시간차 먹방이라고 밥으로 이차달린 오늘을 잊을 수 없어🤟🏻 돈까스 #존맛탱  #와인한잔  짱짱맨 #언니  #또봐여  #술 은 빠질 수 없다! #와인  #브런치카페  #브런치맛집  #맛집  #먹방  #먹방스타그램  #술 #평일  #월요일  #백수  #백수생활  #먹스타  #맛스타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daily  #dailylook 

. 인민대 동기 하이✋ 북경가서 맛집투어 하자 🔥 보라색 우산은 성공적💜 . . . . . . . . . . . . . #가로수길카페  #친구  #유학  #좋아요반사  #f4f  #l4l  #카페  #이쁘다  #자주보자  #일상  #백수  #셀스타그램  #맞팔  #선팔  #비 #장마  #우산 

프로필 사진 촬영 후 명동 데이트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각 나라 언어들이 여기 저기서 들려 오는게 꼭 다른나라에 온 듯 했다. 내일부터 일주일 간 대구공연.!! #명동 #프로필사진 #백수 #건달 #컨셉 #콩불 #맛있다 #할리스 #산책 #장마 #정장 #츄리닝 #잡초머리 #똑같은표정 

희망 희망하면 희망이 오더나

여러모로 백수의 왕 아침에 일 갔다온다니까 그래 가라 이럼 . #백수의왕  #그냥  #백수  #어쨌든백수  #개백수 

운동 오늘도 했다 여전히 내 수염 좀 밀어줘~!! . . . . . . . . . . #세종시  #세종  #소담동  #나성동  #대전  #둔산동  #97년생  #백수  #운동  #셀스타그램  #좋아요  #팔로우  #디엠 

맙소사 내일 월요일..🤦🏻‍♀️

Recent Posts

본문 내용은 #체리음악오행  에 있어요☺ 작은 행복들이 가득한 한주 되세요 무료\유료서비스 목록과 비용은 프로필주소 클릭 후 보실수 있습니다. 무료사주는 프로필 주소 클릭 공지 확인 뒤 진행 가능합니다. Dm은 확인이 어려워 프로필 주소 클릭후 체리사주 플러스친구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 .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화요일  #얼스타그램 #셀피 #셀스타그램 #소통 #일상  #취준생  #비오는날  #퇴사  #홍대맛집  #공스타그램  #취뽀  #럽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카페 #먹방 #쏠로  #일상스타그램  #퇴근스타그램  #제주도  #퇴근길  #퇴근하고싶다  #저녁시간  #고민  #백수  #이태원 

🍕🍚🍽🍻

병문안 인듯 아닌듯 💐 . . #백수  둘 #휴무  하나 #나이트출근  하나 💕 #평일일상  #일상스타그램  #오늘도예쁜하루💛 

1일 1콩까페 하고싶다

이제진짜 시후삶 시작이다🔥🔥 어디서든열심히살자🤘🏻🤘🏻🐳 . . . . . . . . #백수  #화요일  #f4f  #맞팔  #팔로우 #f#follow  #인스타그램  #중독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셀기꾼  #인친 #데일리 #대구 #대구미용실  #패션 #패피 #패션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좋반 #ootd #오오티디 #dailyfood 

..? 내가 그렇게 잘못한거야???... . . . . . #친구  #인성  #별로  #손절각  #일상  #일상스타그램  #칩거  #칩거생활  #백수  #나가기싫음 

스트리트 파이터랑!

화장 안하면 하루가 짱편해

도서관 자유로운 영혼... 'RESPECT' #고양이  #길냥이  #백수 

내머리가 헤그리드처럼 부풀면 비가온답니다..

⠀⠀⠀⠀⠀ ⠀ ⠀⠀⠀⠀⠀ ღ 아기자기🧸 상콤상콤🍊 사장님, 진짜루 마시써여♥️ ⠀⠀⠀⠀⠀ ⠀ ⠀⠀⠀⠀⠀ #달달해  #맛이쪙  #행복해 

#사진일기  #20190716  . . . 🤔열심히살자. 그래서, 행복하게 살자🤘 하고싶은거 다할거야 다잘될거야🙏 많은사람들 앞에 서서 강의하는 그날까지 파이팅👊 . . . #면접  #성공  #행복  #백수  #백조  #탈출  #취준생  #입시준비  #중학생  #고등학생  #코칭  #교육  #일상  #소통  #공유  #좋아요  #인친  #페친  #맞팔해요 

어렸을때중학교올라가기전까진엄청나게캠핑다녔는데그후로캠핑은뚝끊겼었다가요즘자꾸엄마아빠도델코캠피좀가라하시길래장난인줄알았는데진심이셨음캠핑음식좀준비할껄막상이리좋아하시니부족한준비가엄청아쉽다젠장...옛날생각난다면서엄마아빠참좋아하시네젠장백수되었으니자주모시고다녀야것네왤케이리신나셨대죄송하게친절한캠핑장주인부부님덕에쵸파도신나게! #지자  #백수  #쵸파  #부모님모시고  #캠핑  #몽산포해수욕장  #조개잡이  #몽산포오셤캠핑장  #부모님과1박2일캠핑즐기기 

🤦🏻‍♀️ 언니 표정=내 표정 아니 세부로 나오니까 세상에서 제일 한량됨.. 하루종일 쇼핑몰 구경하느냐고 피곤해쥬금😵 . . . . . #세부  #여행  #여행스타그램  #아얄라몰  #보홀  #필리핀  #힘듦  #집가고싶다  #백수  #일상  #소통  #좋아요  #맞팔 

오늘도 문의받으면서 취미생활듕~😖 놀러다니는거도 좋은데 내가 좋아하는거 하는게 최고인듯><❣️ 요새 먹는거만큼 보드게임방에 돈 많이 쓰는즁,, 게임하러 와서도 종이돈 벌기 재밋당ㅋㅋㅋㅋㅋ 진짜 카지노가면 손떨릴듯,,문뜩 강원랜드 가보고싶돵🔫🔫 #종이돈부자 

히피앞머리를 감당하지 못하고 결국 짤랐는데 너무 짧게 짤랐고... 아이라인은 그냥 안그려봤다..! #24살  #일상  #백수  #셀스타그램 

오늘은 꽝이다 그치?

일주일만에 외출해서 동네 슬쩍 😃 변한 게 많은 것 같으면서도 변함이 없는 동네 . . . . . . . #고향  #동네  #하늘  #외출  #오랜만에  #변함  #변하지않는거  #전남  #광주  #더워  #여름  #싫어  #!! #백수  #행복해  #그치만  #심심해  #공부라도  #시작  #좋아요  #일상  #맑다  #맑아 

중간 어디선가 늘 고민듕 . . . #그림쟁이  #백수의삶  #백수일기 

백수도 지겹다 ...

#창원  #북면  #커피랜드  #자바비스타  창원에 커피농장을 가꾸는 카페가 생겼어요👍🏻 아직 가꿔나가는 과정인듯 한데,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페루 다녀와서 또 방문해봐야징

#백수  ......................행복🌝 ⠀ ⠀ ⠀ ⠀ ⠀ ⠀ ⠀ ⠀ ⠀ ⠀ #카페에서콜라  #모노웨이브  #로벤  #대구  #칠곡 

집에가쟈ㅑㅑ

통장 잔고는 줄어가고 일은 해야겠고,할 줄아는건 단순반복밖에 없다. 남들은 밖에서 일도 하고, 놀시간에 계란이나 잡아먹고 있다. 돈을 열심히 벌게 되서 점점 계란1알씩 더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인천  #멸치  #백수  #방구석  #중독  #오락가락  #계란  #더많이  #먹고싶은  #일자리  #탐험가  #기억이  #흐릿해진다  #방금전엔  #무슨일이  #있었더라 

⠀ 오랜만에 외출 집순이의 강남나들이 끝 #서울  #강남  #토마토  #TOMATO  #논현  #집순이  #외출  #백수  #백조  #데일리  #일상  #daily  #선물사기  #present  #🎁 #버스타고  #집에가기 

비오는 화요일 오후 백수 일상 ㅋㅋ #비온다 #화요일오후 #백수 #갬성카페 

연수 끝. 19. 07. 02 ~ 07. 16 . . . . #취준  #백수  #연수  #끝 #직장인  #시작  #롯데 

슈프림 한입해

문의 또 문의 . 왜... 잠깐이라 생각하세요 한번기초 잡아두고 피치랑 평생 같이 일해요 . 스트레스 받고 짜증나면 일을 어뜨케 하나요.... . 피치와 함께라면, 배꼽 잡으면서 일해요 . 5월이벤트가 끝나가요 빨리빨리 오셔유 . 문의는 사랑입니다 . #인더블드림  #아지트샵  #애드펌킨  #멘토  #육아  #육아소통  #소통  #선팔  #맞팔  #일상  #일상소통  #육아맘  #직장인  #대학생  #예비맘  #아들맘  #태교  #출산  #임산부  #백수  #꿀알바  #소통그램  #

날씨 조오타아 💜

꾸덕꾸덕한 옛날식 간짜장 촌에서먹음🐷 역시 촌맛이 맛있동 간만에간짜장 내입맛대로 고춧가루다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춧가루 비빔🤣 오늘은 강제근무중 알바비받아야하나🤪 퇴사주사준댓으니까 봐준다 임마 #촌 #촌맛  #백수  #백수생활  #백조  #맛 #옛날집  #간짜장  #내취향  #대구  #일상  #소통  #맛저  #잠온다  #취향저격  #낮술 

백수야 재밌었다 짧데 *3*

✌전문가는_달라 ⠀ 대기업 출신 파워블로거 출신 강남소재 마케팅회사 부장출신 ⠀ 말로만 실력있고 지식있고가 아닌 실제로 다 경험해보고 해본 것들을 토대로 가르치고 교육하는 멘토 ⠀ 제대로 배우는 멘티님들 열심히 노력한 멘티님들 지금 수익 꽃길을 걷고 계십니다 ⠀ 생애 첫 부업이셨던 분 타부업 실패자셨던 분 돈이 너무 절박해 시작하신 분 파산해버린 남성 어르신 분들 용돈벌이로 하는 어머님들까지 ⠀ 수많은 분들이 돈을 벌고 싶어하고 열심히 하고 그 속에서 수익을 창출해닙니다 ⠀ 재택부업이 나쁜게 아니에요 부업이미지를 안좋게 만들어버리는 사람들로 인해 색안경을 쓰게 되는 것입니다 ⠀ 정정당당하게,깔끔하게 부업을 하면 모든 사람이 행복한 돈벌이가 될 수 있습니다 ⠀ 진실을 알고 싶으시죠? 제대로 알고 싶으시죠? ⠀ 애드펌킨 첫날부터 한 멘토 원조멘토의 다름을 느껴보세요 ⠀ 당신을 온라인마케터로 만들어드립니다 ⠀ #재택부업 #재택근무 #애드펌킨 #애드펌킨부업 #육아맘소통 #아지트샵 #어린이집교사 #학교교사 #백수 #아들옷 #아들 #아들맘 #아들바보 #아들램 #아들둘 #딸바보그램 #양띠아기 #성장기록 

아베도 벌벌떠는 미국대통령이 되어 돌아온 첫사랑 _ 제목: 롱샷 _ @gomongtube  《== 인스타 팔로우 하시면 많고많은 영상들을 보실수 있어요!! 유튜브에 "고몽" 을 치시면 더 많은 영상들을 보실수 있어요!! _ #고몽  #롱샷  #대통령  #첫사랑  #최고권력여친  #최저수준남친  #국무장관  #백수  #파티  #보모  #인연  #쪽잠  #이벤트 

제가 술은 안좋아해도 바다는 좋아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셀스타그램  #셀카  #daily  #dailylook  #ootd  #l4l  #부산  #김해  #좋아요  #일상  #selfie  #23  #97  #백수  #선팔  #맞팔  #수변공원  #광안리  #대선  #친구 

젤좋다. 해들어올때 시원하게 선풍기 틀어놓고 청소해놀고 침대 드러누워서 비비적대는거 너무좋다 진짜좋다. 백수가 체질 #백수  #해들어오는안방  #오전  #집그램  #빈둥빈둥  #타고난백수  #집순이  #집이젤좋아 

썹웨이! 열흘만에가진치팅데이! 아침9시에서브웨이먹고 압구정에서반영구리터치받구 용산에와서친구기다리면서 서점에서플란더스의개읽다가 울컥함..왜케슬픈거니ㅠㅠ 서점에서눈물쏟을뻔.. #치팅데이 #다이어트 #서브웨이  #일상 #데일리 #힐링 #오늘 #나들이  #일상스타그램 #백수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직딩인스타그램 #❤️ 

낮잠 재우려고 2차외출🤤하원시간에 어린이집 앞을 서성거리는데 마음이 짠,,빨리 커서 유치원가자 엄마도 보내고싶다?😁 #백수아기  #낮잠실패  #이른육퇴로계획변경  #18개월아기 

동전노래방가서 열창하고싶다~~🎤🎼🎶🎵

#오늘도날씨맑음  오늘도 해 쨍쨍 🧡 드라이브 하는데 너어무 기분좋아열 ,, 👍

⠀⠀⠀⠀⠀⠀⠀⠀⠀⠀⠀⠀⠀⠀⠀ ⠀⠀⠀⠀⠀⠀⠀ 맨날 여행만 다니는 돈 많은 백수이고싶다. ⠀⠀⠀⠀⠀⠀⠀⠀⠀⠀⠀⠀⠀⠀⠀ ⠀⠀⠀⠀⠀⠀⠀ #daily  #ootd  #selfie  #travel  #강화도  #여행  #교동도  #백수  #퇴근하고싶다 

과한 아침......ㅋㅋㅋㅋ 쇼핑메이트와 아침부터 ktx타고😂 #냠냠  #먹방  #먹부림  #아침  #조식  #쇼핑메이트  #일상  #백수  #아줌마 

인싸가 되어볼까? 나랑 영어공부하자! 한번해봐! Do you wanna be 인싸? . . Study English with me~ . . At Daniel's English Factory . . 뭘 망설여? 한번 해봐~ Give it a shot . . . See you in the class~ . . . . 서울 인천 수원 미드 영어회화스터디 & 영어과외 . . https://pf.kakao.com/_JDwij

저녁 뭐해먹지••

머리 기르고 십따 태국도 가고 십따

💥🥊 짜증나

일 그만두고 다시 공부하느라 고생했을텐데 다 잘돼서 다행이야❤️아직 두개는 최종면접도 남았지만 끝까지 화이팅🥰 . . . #취준생 #탈출 #대전도시철도공사 #군무원 #공무원 #합격 #이제 #백수 #탈출 #마지막까지 #화이팅 #수고했어 #더수고해줘 #신혼부부 #동갑부부 #식이그램 

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