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Stroies

72,127,286 Posts

Top Posts

24시 스터디카페 발견⭐️

빨간란

울 오빵 💜

인생노잼기.

#아이유  #꽃갈피  처럼 찍고싶었는데 햇빛이 너무 강렬했고, 나는 아이유가 아니였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눈을 뜬게 뜬거시 아니여어🙄 #경주 

예비군 1년차 므쨍이랑〰️ 우석이가 미필 어린이일 때부터 만나서 군인 시절 다 함께하고 벌써 첫 예비군까지 다녀오다니🤭 내 새꾸 다 키운 기분에 괜히 뿌듯하고 곰신 시절 생각나서 너무너무 설레고 행복했던 오늘 하루🧚🏻‍♀️

Recent Posts

어깨왕 에어팟 끼셨다 !!! (그 옆에서 비글거리는 나..😔) . . . . . . . #일상  #데일리  #daily  #일상그램  #선팔  #맞팔  #소통  #소통그램  #인친  #피드  #팔로우  #좋아요  #여유  #힐링  #분위기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ootd  #instagram  #감성사진  #감성  #사진  #인스타그램  #댓글  #봉명동  #월평동  #집 #못말림  #여동생 

케케 엄마가 절대 올리지 말라구했지만,,몰래 올리기😍댓글보고 은근 좋아하는 울엄마 귀여오🤩 +과자 많이 구워놓는답니다~~^^* . . .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내셀카아님  #부산  #서면  #엄마  #사랑해요  #말잘들을게요 

지쳐

기마정이랑 놀아주기 너무 힘드러 ,,, 근데 기마정 완전 좋아 짱 좋아 🥺💖 (엄마가탱ㅎㅋ) , , , , , , #소통 #일상스타그램 #일상 #좋아요 #선팔 #맞팔 #첫줄안녕 #데일리 #셀카 #셀스타그램 #daily #f4f #selfie #ootd #인친 #오오티디 #데일리 #소통 #me #일상스타스램 #좋테 #셀카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훈훈 #일상여유 #셀피 #follow 

I’m finally done and proud 🧡 ———————-✨🌟———————💫 ••••••••••••••••••••⭐️⚡️•••••••••••••••••••• #ulzzang  #ulzzangboy  #ulzzanggirl  #ulzzangcouple  #kfashion  #asian  #koreanmakeup  #koreanfashion  #koreanstyle  #kpop  #aestheticasian  #피드  #다렉  #고딩  #고1  #셀피고램  #selca  #셀카  #세스타고램  #데일리 #셀피  #얼스타  #어제  #kpop  #koreanstyle  #ulzzangfashionstyle  #bts  #minyoongj  #jiminbts 

상실감

이성훈이 제일 행복한 표정하라했다 ㅋ.ㅋ

큐큐~염색하고 첫셀카~ #셀카  #셀피  #selca  #화요일  #힘내 

귀엽누ㅎㅎㅎㅎ

형들이 다 뽑아준다ㅎㅎ

٩( ᐛ )و

ㅅ ㅏ 그 라 들어라

#สินค้าฝากขาย  Used Gucci สภาพมือสองทั่วไป ใช้ได้อีกยาวๆๆๆ ราคาเทๆกันไป 2,990 !!!🎯🎯 Id: mullymam .
.
.
.
.
.
.
.
.
.
.
.
.
.
.
.
.
. #instagood  #l4l  #l4f  #likeback  #like4follow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  #셀스타  #셀카  #셀피  #맞팔  #선팔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인친  #얼짱  #댓글  #selfie  #日常  #生活  #照片  #like4like  #likeforlike  #likeforfollow 

오빠가 옷사줬지롱❤️ 잘입을게요❤️

저녁 겸 야식 핏짜 🤟🍕 며칠 전부터 여기 와 보고 싶었는데 진짜 맛있음 .. 페퍼로니 최고 #doughgarage  #도우개러지 

자존심 상했다 ㅋ 하

ネタない

넥슬라이스

이것들 너무할정도로 참 정이안가.☹

휴식이 좀 필요해🌿 #빨리  #주말 

드디어 내손에 들어왔구나😁

싸이퍼 못들은건 아쉽지만 체고❤️❤️

- 50일이니까 봉이도 잘나온사진🖤🖤 우리 잘 어울려?

내구닌 화이팅🤣❤️

밤 놀이터.

이제 마지막🖌

삐뚤 😕

The Capital Grille🍴🍷

갱스터랑 조금 웃겼다

뽀시래기들

ㆍ 사촌동생이랑 💛 12살많은언니가희생하께 ✋🏻 내광대에잘때누가탁구공넣어낫니?🤷🏻‍♀️ 12살띠동갑 ㅋ ㅋ ㅋ HOT 젝키를모르는나이 ㅋ ㅋ ㅋ 경래가준티켓으로 악인전보고 굿빠암🌙 역시동석오빠 👊🏻

저, 멀리 멀리 떠나고 싶어. #힐링 #휴식 

내시키 정수리냄쉬 마약🤤

🤢화요일 공강러들🤢 1. 이수빈은 공강 아닌데 맨날 학교에 남아있음 2. 백유빈 코파는거 아님 긁는거임 . . .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셀 #셀피  #일상  #소통  #소통해요  #인친  #인친환영  #맞팔해요  #맞팔선팔  #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맞좋아요  #팔로우  #팔로우미  #f4f  #흔녀  #흔스타그램  #follow  #대학생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오오티디  #인스타그램  #선팔 

피드맞츄기 ^^

처음이라서

지오니한테 끼부린사진 👩‍❤️‍👩

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고기 굽다가 불나것네 ㅋㅋㅋㅋㅋㅋ

좁은 골목길에 차들빽빽 🚘🚖

우리 정현이 예포

아푸니까 청춘이닷,,,🌀 쌩ㅇ얼루 다녀야지,,

계탔다 사랑해요🦋💘💖💗💕💞💝💓

빨낫고 학원가서 아무생각 없이 춤츄고싶다😭

오늘은 화요일이고 1교시고 수업이 가장 많은 날이기에 힘들게 모자쓰고 부랴부랴 학교를 왔지만 교수님께서 휴강공지하셔서 행복!😁 #model  #모델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좋아요  #셀기꾼  #오늘의훈남  #얼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소통  #팔로우  #맞팔  #항공운항과  #얼스타그램   #오오티디  #selfie  #selpic  #패션스타그램  #followme  #f4f  #follow4follow  #like  #like4like  #likeforlike  #ootd  #instagood  #instalike  #instadaily  #daily 

사자머리를 잘라요🦁

#첫줄반사  생얼엔 마스크😷 대동 하늘공원 !

밤☕️

Part. 110 . 🛑🚥 ➖➖ ➖👣 ➖➖ ➖➖ . #IamADreamer 

화이팅이다 내일

어디로갈까나~🐙

누구랑 뽀뽀하고잇는거야?😡

Friend ♥️